Pension Travel Info.






레드하우스 오션힐즈 펜션 주변여행지
TOURIST SPOT
포항의 명소,  주변 관광지




01. 호미곶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호미곶은 호랑이를 닮은 우리 땅, 한반도에서 꼬리에 해당하는 부분이다. 꼬리라고 하면 흔히 ‘끝’과 ‘뒤’처럼 부정적인 의미를 떠올리게 된다.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어 줄 호미곶 새해 첫 일출은 그래서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02. 감포항

규모가 아기자기하면서도 멋진 등대가 우뚝 솟아있는 감포항은 드나드는 어선이 많은 동해남부의 중심 어항이다. 감포항 방파제는 동해 일출을 감상하기에 좋은 포인트로 예전부터 널리 알려져 왔다.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03. 구룡포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는 1883년 조선과 일본이 체결한 '조일통상장정' 이후 일본인이 조선으로 와서 살았던 곳으로 '일본인 가옥 거리'로 가옥 몇채만 남아 있던 곳을 포항시가 '근대문화역사거리'로 조성한 곳이다. 일본의 다양한 차를 맛 볼수 있으며, 유카타 체험이 가능하다고 한다.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04. 영일대 해수욕장

영일대 해수욕장은 동해안에서 가장 큰 규모로 길이 1,750m에 너비 40~70m에 달하는 백사장을 갖춘 포항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이다. 1975년 개장 초에는 북부해수욕장으로 이름하였으나, 2013년 국토지리정보원에서 영일대해수욕장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다.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05. 장기읍성

포항시 장기면은 경주시 감포읍과 어깨를 맞댄 고장이다. 동해 바닷가 쪽에 양포항, 대진해수욕장 등의 여행명소가 있으며, 그 해안도로를 따라 계속 북으로 올라가면 구룡포항과 장기곶에 닿는다. 장기면 읍내리, 동악산(252.5m) 동쪽 자락에 자리한 장기읍성(사적 제 386호)은 일제강점기 때 수난을 당한다.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06. 양포항

다른 방파제에 비해 테트라포스가 급경사를 이루도록 쌓여 있기 때문에 긴대가 필수적이다. 릴찌낚시를 하기도 좋다. 승용차는 방파제까지 들어갈 수 있지만 포항에서 버스로 접근할 경우 상당한 거리를 걸어야 하는 불편이 따른다. 방파제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수심이 20m가 넘어 대물감성돔과 뱅어돔의 입질이 잦다.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당신만을 위한 쉼터, 객실안내
ROOMS
당신만을 위한 쉼터, 객실안내
A 101

" 정원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
A 102

" 개별 테라스에서 바다 전경을 즐기세요"
A 103

" 저녁에는 가스 그릴로 BBQ파티를 즐겨보아요. "

# Address

 

[도로명]  포항시 남구 장기면 영암길 92-9

[지번]  포항시 남구 장기면 영암리 356번지